두산) 성심당만 털구 야구보러갈건데 늦어도 몇시엔 도착해야할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3529257 무명의 더쿠 | 20:43 | 조회 수 109 계획이 성심당 털고 야구보기 밖에 없는데늦어도 몇시에 도착해야할까 평일에도 줄 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