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적으로 해외취업했는데 주6일 근무하는거 좀.. 그렇지않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3529948 무명의 더쿠 | 20:44 | 조회 수 232 오스틴쌤 저희랑 할땐 휴가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