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 표적등판이 문제라면 상대 선발 투수 따라서 주전 스타팅 빼는 것도 문제임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60
이기고 싶으면 당연히 데이터 보고 적절한 선수 써야지 ㅋㅋㅋ
복귀전 표적등판 당연히 아무 문제 없고
로테 억지로 꼬아서 표적등판 이건 뒷 일 그 팀이 감당할 일임
특정 선발투수 상대로 통산 1할도 안 되면 확고한 주전도 걍 빼는거고
평소 2할 겨우 치는데 그 투수 상대로 5할 치면 2군이어도 콜업 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