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라도 달아야것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현실이랑 존내 동 떨어진 얘기 하고 잇는거같은데
- 12:16
- 조회 4
- 잡담
-
- 식빵은 밈화된거만봐도 이해가능범주임
- 12:16
- 조회 3
- 잡담
-
- 근데 덥비씨 호주전 노경은 선수가 잘 막아 준 것도 진짜 대박이지 않니?
- 12:16
- 조회 3
- 잡담
-
- 뜬금없는데 잠실에 저녁에 어떻게 야푸 먹어????
- 12:15
- 조회 3
- 잡담
-
- 엘지) 우리 찬의 리드오프일때 전승이야???
- 12:15
- 조회 1
- 잡담
-
- 어차피 식빵구웠다고 진지하게 개지랄하는 사람 ㅂㄹ 옶고 걍 그런갑다 해...
- 12:15
- 조회 24
- 잡담
-
- ㅗ 사진은 왜케 찍는거야?
- 12:15
- 조회 32
- 잡담
-
- 나 식빵굽는걸로 이렇게 뭐라하는거 처음봄
- 12:15
- 조회 54
- 잡담
-
- 엘지) 뉴비 궁금한점 오스틴이 패스트볼에 약하다고 얘기하는거 들엇는데
- 12:15
- 조회 13
- 잡담
-
- 나 키티인데 ◕▾◕ 우익수 정후 선수로 바뀐 것도 될 날이었음
- 12:15
- 조회 35
- 잡담
-
- 직장인이랑 다른거 맞지 오히려 더 조심해야하는거 아녀?
- 12:14
- 조회 78
- 잡담
-
- 한화) 배코 좀 귄 있는거 같음
- 12:14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이제 박키에 무슨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음
- 12:14
- 조회 39
- 잡담
-
- 온에어특이긴 한데 싫은 거 너무 이해되는데 뇌절삼절로 막 뭐라할때마다 저럴 정돈가 싶을 때 많지,,
- 12:14
- 조회 45
- 잡담
-
- 아직도 일본 8강까지만간거 미국 은메달딴거 너무 꼬심
- 12:13
- 조회 59
- 잡담
-
- 기아) 본인이 견제 해놓고 놀라는거 언제 안웃기냐ㅋㅋㅋㅋㅋ
- 12:13
- 조회 66
- 잡담
-
- SSG) 뉴비 꼬시게 준재 사진 좀 많이 줘봐 ૮₍◕ᴥ◕₎ა
- 12:13
- 조회 30
- 잡담
-
- 기아) 복습하다 통제 하니까 갸테를 자기 입맛대로 바꾸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좀 보여
- 12:12
- 조회 71
- 잡담
-
- 스포츠랑 일반 직장은 비교하기엔 좀 다르지않나
- 12:12
- 조회 201
- 잡담
-
- 롯데) ㄴ는 아직 더 볼 여지는 있다고 생각하는데 ㄱ는 솔직히 에버리지 나왔다고 봐야
- 12:12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