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에어특이긴 한데 싫은 거 너무 이해되는데 뇌절삼절로 막 뭐라할때마다 저럴 정돈가 싶을 때 많지,, https://theqoo.net/kbaseball/4260097159 무명의 더쿠 | 12:14 | 조회 수 79 꼬라지 싫다 안 그러면 좋겠다 이정도가 아니라 진짜 먼 사람이라도 죽인 것마냥 오바 떨 때 있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