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맞는 운용임? 구창모 하나 관리해주자고 불펜은 불펜대로 갈고 심지어 이상황에 김진호? 뭐냐 대체 사람 놀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KBO리그 한화 이글스에서 압도적인 활약을 펼친 뒤 미국 메이저리그(MLB) 무대에 진출해 혹독한 시련을 겪은 라이언 와이스(29)가 마이너리그에서 값진 첫 승을 신고했다.
- 13:37
- 조회 1
- 잡담
-
- SSG) 의산이 응원가가 머리에서 떠나질않아
- 13:37
- 조회 0
- 잡담
-
- 두산) 안재석도 보기 힘든데 양석환이 여려모로 더 보기 힘들어서
- 13:37
- 조회 3
- 잡담
-
- kt) 야없날까지 우울하잖아 바버들 •° •° •°(°`▾´° )°• °• °•
- 13:37
- 조회 9
- 잡담
-
- 기아) 아이콘 같은 유니폼 하나 더 내줬으면 좋겠다..
- 13:37
- 조회 8
- 잡담
-
- 두산) 9회라 무리하고 안하고를 떠나 암만봐도 어제 민석이 그 안타에 찬호 충분이 들어왔을거 같은데
- 13:37
- 조회 14
- 잡담
-
- 리핏안나온지 오래되서 보고싶기도한데 근데 그러면 분명 왕조갈리 나올꺼라서ㅋㅋㅋ
- 13:37
- 조회 18
- 잡담
-
- 아~~~~~~~~~~~~~
- 13:36
- 조회 29
- 잡담
-
- 엘킅이 진짜 강팀이더라 경기 보면서 느낌
- 13:36
- 조회 86
- 잡담
-
- 엘킅삼에 넉넉히 봐서 기아까지는 일반적인 시즌 흐름 기준으로 가을 갈 거 같은데
- 13:36
- 조회 97
- 잡담
-
- 엘지는 약점이안보여...
- 13:36
- 조회 79
- 잡담
-
- 두산) 난 어제 볼넷호소하는 장면이 진짜 참기 힘들었슨
- 13:36
- 조회 40
- 잡담
-
- kt) 갑자기 떠오른 기억 사실 요 몇년사이
- 13:35
- 조회 34
- 잡담
-
- 우리팀만 그럴수 있는데 투타 안가리고 왜이렇게 잘하지?랑 왜이렇게 못하지?가 공존함ㅋㅋ
- 13:35
- 조회 75
- 잡담
-
- 구단 상관없이 젤 좋아하는 응원가 머야?
- 13:35
- 조회 105
- 잡담
-
- 키움) 올해 신...그거라도 타면 좀 나을것같은데
- 13:35
- 조회 33
- 잡담
-
- 기아 올해 가을가면 쓱이랑 개막전하는팀 가을 못가는 징크스도 깨지겠다
- 13:35
- 조회 77
- 잡담
-
- 뒷페이지글보니까 삼성이 분위기를 많이 탄다는데 이유가 뭘까
- 13:35
- 조회 125
- 잡담
-
- 이 선수 누구야?
- 13:35
- 조회 188
- 잡담
-
- 삼성) 올브전까지 선발 로테 예상해봄
- 13:35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