쌸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잘하는 선수 라인업에서 빼면 타격능력 킵될거라 생각하는거나 오래쉬다 대타로 나와도 타격감 유지될거리 생각하는거나 하루쉬면 선수들 피 만땅된다 생각하는거나
- 23:45
- 조회 2
- 잡담
-
- 두산) 아 근데 최민석 - 벤자민 - 곽빈 이 로테때는 꼭 경기 챙겨보게됨
- 23:45
- 조회 2
- 잡담
-
- 키움) 유학간 애들 보고싶어
- 23:45
- 조회 15
- 잡담
-
- 롯데) 기분 좋은 매기들아
- 23:45
- 조회 23
- 잡담
-
- 키움) 그래도 우리 22포시에 대해서는 나름 기쁘게 캠파했었는데
- 23:45
- 조회 21
- 잡담
-
- 키움) 22코시 4차전 나한테는 한풀이 경기였음
- 23:45
- 조회 21
- 잡담
-
- 키움) 김하성이 박병호 왼팔오른팔 하면서 정후 견제했던 거 기억하니
- 23:45
- 조회 21
- 잡담
-
- 키움) 그래도 교수랑 뱅이 돌아와서
- 23:45
- 조회 32
- 잡담
-
- 궁금한게 있는데 투수가 삼진 잡는 공략중에(누군가에겐 예민한 문제일수도 있음 정말 몰라서 물어보는거)
- 23:44
- 조회 26
- 잡담
-
- 엔씨) 근데 집이 머리 일부러 그렇게 자른거 맞을까? 어떤 의미나 다짐이 있는 머리일까?
- 23:44
- 조회 5
- 잡담
-
- 갑자기 채이 쓱튜브 알고리즘에 떴는데
- 23:44
- 조회 34
- 잡담
-
- 지나간 한정 유니폼 플미 주고 사는거 에바일까
- 23:44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사실 20시즌 렉센이 부상은 불운이었는데 올해는 아쉽긴함
- 23:44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연승 언젠가 끊기긴 하겠지... 근데 내일은 민석이 승투줘야해서 이겨야하고 금욜은 훈조씨 은퇴식이라 이겨야하고 토욜은 진욱이 선발이라 승투 줘야하고 일요일은 이겨야 이틀 행복해서 이겨야함ㅠㅠㅠㅠㅠ
- 23:44
- 조회 53
- 잡담
-
- 키움) 태훈이 갈 때 썰 풀렸는데
- 23:44
- 조회 61
- 잡담
-
- 삼성) 매니아 단어 자체가 웃겨
- 23:44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올스타 지금 봤어 ʕっ´.‸.`ςʔ
- 23:44
- 조회 33
- 잡담
-
- 기아) 믿음이 있음.. 지금애들로 가을가면 분위기타서 개잘할것 가틈
- 23:44
- 조회 38
- 잡담
-
- 두산) 박찬호 ㅋㅋ 진짜 육아난이도 최상 ㅋㅋㅋㅋㅋㅋㅋㅋ
- 23:44
- 조회 65
- 잡담
-
- 한화) 김경문 올브만 바라보고 살면서 올브에 선수들 쉬면 체력 100으로 돌려줄거라고 믿는 거
- 23:44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