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숨막히다 진짜
- 21:51
- 조회 0
- 잡담
-
- 두산) 아 베팁쌤들 진짜 엥을 거의 우쭈쭈 우쭈쭈 하면서 얼르고 달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51
- 조회 0
- 잡담
-
- 한화) 걍 채은성이나와서 타선에 변화릍 주고싶음
- 21:51
- 조회 0
- 잡담
-
- 키움) 18시즌 뱅 돌아오고 혜성이도 1군 슬슬 자리잡기 시작해서 진짜 재밌었음
- 21:51
- 조회 1
- 잡담
-
- SSG) 아 진짜 건우 왤케 아픈 손가락 같지
- 21:51
- 조회 4
- 잡담
-
- 롯데) 롯두기 동반승리ヽ(˶ᵔ Θ ᵔ˶)ノ(Θ ᵔ˶ノ)ヽ( ଘ )ノ(ヽ˶ᵔ Θ)ヽ(˶ᵔ Θ ᵔ˶)ノ
- 21:51
- 조회 14
- 잡담
-
- kt) 아 감독 수호대 개많네
- 21:51
- 조회 15
- 잡담
-
- 삼성) 몰랐느데 올해 구자욱이 몇년간 젤 못하긴 했대 그 땅파는 기간에
- 21:51
- 조회 3
- 잡담
-
- 두산) 오늘도 지면 야구 끊는다던 박곰들 많았는데
- 21:51
- 조회 4
- 잡담
-
- 두산) 명진이 1루 수비가 점점 늘어가는거 보는것도 재밌넼ㅋㅋㅋㅋㅋ
- 21:51
- 조회 3
- 잡담
-
- 삼성) 김영웅 오늘 3루 수비보니까 어제 경기가 아른거림
- 21:51
- 조회 5
- 잡담
-
- kt) 나같경 빨리 올스타 왔음 좋겠어
- 21:51
- 조회 8
- 잡담
-
- 두산) 알못인데 오늘 최지강 같은 등판이 추격조야?
- 21:51
- 조회 10
- 잡담
-
- 롯데) 6치올처하자
- 21:51
- 조회 11
- 잡담
-
- 삼성) 걍 감독한테만 화남
- 21:51
- 조회 7
- 잡담
-
- 롯데) 엠스플 하이라이트 무한제공 사건
- 21:51
- 조회 25
- onair
-
- 한화) 타순 조정하면서 하면 6연패까지는 안했음 진짜
- 21:51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심지어 필승조들 지난주부터 많이 쉬었다는거....
- 21:50
- 조회 17
- 잡담
-
- 롯데) 다 포기하고 씻고왔는데 이겼다고???!!!
- 21:50
- 조회 32
- 잡담
-
- kt) 긍정키티:이렇게 싸우는 거 보니 내일은 이길듯
- 21:50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