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18시즌 뱅 돌아오고 혜성이도 1군 슬슬 자리잡기 시작해서 진짜 재밌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6522 무명의 더쿠 | 21:51 | 조회 수 20 해캐마다 혜성이 수비칭찬 꽉껴요 상태라서 좋았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