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성범이 진짜 크던데 덩치(?)가
- 22:29
- 조회 0
- 잡담
-
- 박해민으로 보는 키 커 보이는 법 (♧◔ᴗ◔ )(☆◔ᴗ◔ )
- 22:29
- 조회 0
- 잡담
-
- 선수들이 기아 원정팀 밥 잘 준다고 하던데 궁금함
- 22:29
- 조회 17
- 잡담
-
- 롯데) 근데 노검 얼마나 유잼인간인지 하루만 같이 있어보고싶음
- 22:29
- 조회 9
- 잡담
-
- 키하니까 그거 웃겼는데 두산선수들인가 모여있어서 해캐가
- 22:29
- 조회 44
- 잡담
-
- 그럼 야구선수 중 제일 돼지는 누구야
- 22:29
- 조회 65
- 잡담
-
- 준재는 제일 작은 선수가 아냐 ૮₍ •᷅言•᷄ ₎ა
- 22:29
- 조회 53
- 잡담
-
- 양의지 조수행 박준순 최주환 김건희 류지혁 박민우
- 22:28
- 조회 25
- 잡담
-
- 엔씨) 박민우 앞에 만루가 자주 깔리면 좋겠다
- 22:28
- 조회 6
- 잡담
-
- 해: 해로운 미: 미국인 니: 니퍼트
- 22:28
- 조회 31
- 잡담
-
- kt) 영표 다년 뜬 날은 아직도 엄청 생생하게 기억나
- 22:28
- 조회 16
- 잡담
-
- kt) 어딜가나 영표가 못하면 순간 다들 화나긴 하는데 마지막은 다 제발 잘해보자 영표야로 끝나더라
- 22:28
- 조회 11
- 잡담
-
- 윤희상이 하현승 투구폼 지적하는데
- 22:28
- 조회 95
- onair
-
- 투수는 진짜 커
- 22:28
- 조회 98
- 잡담
-
- 난 최주환이랑 양현종 관계가 너무 웃김
- 22:28
- 조회 46
- 잡담
-
- 천적은 먹어서 없애자
- 22:28
- 조회 26
- 잡담
-
- 난 윤영철도 신기햇어... 어케 그 얼굴에 그 키
- 22:28
- 조회 39
- 잡담
-
- SSG) 근데 직관 오랜만에 가서 보니까.. 병현이 진짜 잘생기긴 했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3379301 무명의 더쿠 | 18:41 | 조회 수 275 실제로 보면 혼자 뭔가 그림체가 달라 ૮₍ ⚆ᴥ⚆₎ა 1. 무명의 더쿠 18:41 혼자 부리부리해서ㅋㅋㅋㅋㅌ 2. 무명의 더쿠 18:42 진짜 혼자만 약간 선명함 5. 무명의 더쿠 19:09 해상도가 좀 높긴 함
- 22:28
- 조회 83
- 잡담
-
- kt) 개인팬 이런 게 아니라 영표는 뭔가 킅팬의 자존심 같음 ㅋㅋㅋㅋ
- 22:28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지우 네이비 게시글 다시보고옴 ʕ ◔ ₃◔ ʔ~♪
- 22:27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