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노검 얼마나 유잼인간인지 하루만 같이 있어보고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64987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05 직관가서도보면 덕아웃이든 훈련때든 노검 옆에있는 선수들은다웃고있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잼얘 껴달라고 하고싶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