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어라₍๐︎◕ᴗ◔๐₎ꔪ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잠실 아이돌이긴 하네
- 00:12
- 조회 4
- 잡담
-
- 베팁 보법이 다르다 투표 마지막날 새벽에 갑자기 정수빈 파라파라 투척함
- 00:12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아 콧소리 진짜 왜이렇게 잘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12
- 조회 6
- 잡담
-
- 두산) 수빈 목소리 킹받아ㅋㅋㅋㄱ ㅜㅠㅠ
- 00:12
- 조회 4
- 잡담
-
- 수빈슨슈 영상 딱 한 번 봤는데 아직도 눈앞에 아른거려 ⚆▾⚆
- 00:12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올스타 투표 마지막 날!!! 오후 2시까지!!!
- 00:12
- 조회 2
- 잡담
-
- 박곰네 자체 올스타전이여? Σ^ᶘ=ºᗝº;=ᶅ^
- 00:12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저힘없는 목소리 ㅈㄴ 갸루코어임
- 00:11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정수빈 너 종신두산해야해
- 00:11
- 조회 8
- 잡담
-
- 한화) 369도 모다는데 이 글 보는 즉시 올스타 투표할 것
- 00:11
- 조회 4
- 잡담
-
- 두산) 히발 손가락도 안 펴지는 애가 왤케 무리를 햇어
- 00:11
- 조회 26
- 잡담
-
- 그러니까 수빈쌤이 먼저 저걸 제안하셨고.. 베팁쌤들은 그걸 그저 도와주신거네..
- 00:11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올스타 올스타 어이뎅~♡ 마떼루용 올스타 맛때루영☆
- 00:11
- 조회 32
- 잡담
-
- 수빈선수 ^ᶘ=𓏗 ᴥ 𓏗=ᶅ^
- 00:11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와 결국 마지막날까지 투표독려영상 두개떴나
- 00:11
- 조회 42
- 잡담
-
- 아니 수빈선수 무리정도가 아님.. 아니 진짜 왜 엔딩요정인지 알겠어
- 00:11
- 조회 27
- 잡담
-
- 진짜 두산선수들 올스타 가서 뭐하냐 이미 너무 센데ㅋㅋㅋ
- 00:11
- 조회 11
- 잡담
-
- 수빈선수 오늘 마지막 날이자나요ㅋㅋㅋㅋㅋㅋ
- 00:11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아니 정수빈 뭘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11
- 조회 75
- 잡담
-
- 수빈선수 저번 영상 보고 파라파라 하실 거 같긴 했어 근데 대사까지 할줄은 몰 랐 어
- 00:11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