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래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7월 은퇴식갔다가 더위 먹었었어 ʕ •́ ﻌ •̀;กʔ💦
- 23:20
- 조회 6
- 잡담
-
- 엘지) 영우도 보면 볼수록 은근 양파쿵야 재질같은데 이거
- 23:20
- 조회 6
- 잡담
-
- kt) 근데 난 더워서 그런가 음식이 안넘어가더라 ㅠ
- 23:20
- 조회 4
- 잡담
-
- 롯데) 핫덕지금보는데 레둥이 민재보고 전민재~~~이러는거 맞낰ㅋㅋㅋㅋㅋㅋ
- 23:19
- 조회 24
- 잡담
-
- 난 야구장에 먹으러 가 사실 야구 잘 안봄 날좋을때 꼭대기 앉아서 밥 먹으면 기분 좋아
- 23:19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삼튜브 시청소감.. 한결같이 살았구나 얘들아 ദ്ദി꒰( •̅𐃬•̅ )꒱
- 23:19
- 조회 39
- 잡담
-
- 삼성) 이모들 삼라 선수중에 누구랑 동갑이야
- 23:19
- 조회 33
- 잡담
-
- SSG) 형우 광현이보다 큰거에서 말다함
- 23:19
- 조회 38
- 잡담
-
- 송헌집 소세지 맛있더라 ദ്ദി(⸝⸝ʚ̴̶̷ Θ ʚ̴̶̷⸝⸝)∧
- 23:19
- 조회 45
- 잡담
-
- 야구보면 음료 진짜 많이 마셔서 텀블러 800넘는 것도 모자람
- 23:19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선발들 6이닝에 100구 넘기면 많이 던졌다고 내려주라고 하잖아
- 23:19
- 조회 29
- 잡담
-
- ㅇㅇㄱ ㅋㅋㅋㅋㅋ
- 23:18
- 조회 41
- 잡담
-
- 올해 야구직관 많이 다닐랬는데 11월까지 일해야해 ๐·°(৹˃▾˂৹)°·๐
- 23:18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오늘투표안한사람투표해라!!!!!!!!!!!!!!!!!!!!!!!!!!!!!!!!!!!!!!!!!!!!!!!!!!!!!!!!!!
- 23:18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우리 홈 개막은 내일이라 치자 ∧( ꙨꙻᴗꙨꙻ )∧
- 23:18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너무 오래누워있었더니 허리가아프다
- 23:18
- 조회 11
- 잡담
-
- 야구 볼때는 안 먹고 시작 전에 먹음
- 23:17
- 조회 69
- 잡담
-
- 매기가 그러는데 사직 송헌집 소세지 치아바타에 껴서 먹으면 맛있대
- 23:17
- 조회 37
- 잡담
-
- kt) 이제 퇴근했는데 너네만 영표 얘기하는게 어딨어
- 23:17
- 조회 27
- 잡담
-
- kt) 어린이날 홈경기도 다 졌다가 올해 이긴거라고 하지 않았어?
- 23:17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