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야구장에 먹으러 가 사실 야구 잘 안봄 날좋을때 꼭대기 앉아서 밥 먹으면 기분 좋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370526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9 아래 내려다보면 야구도 허고 있고 양쪽에서 사람들이 노래부르고 춤도 춰너무 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