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은 까맣게 타서 아직도 좀 까무잡잡하고 직관한 날부터 3일정도 기운이 없었슈 입맛도 없고... 인생 처음으로 더위먹음 ʕ›´-`‹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잠실 모지리랑 갸루 투샷 궁금해
- 00:36
- 조회 0
- 잡담
-
- 두산진짜너무한다........
- 00:36
- 조회 0
- 잡담
-
- 두산) 나 이미 올스타 다즐긴기분ㅋㅋ 투표과정만으로 너무즐거웠어
- 00:3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앞으로 우리 곰모도 올스타처럼 놀자 ∠ʕ ᐛ 」∠)_
- 00:36
- 조회 5
- 잡담
-
- 두산) 이러고 감추로 가는 선수 있으면 눈치 보이겠는걸
- 00:36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아니 근데 수빈이 옷 재현 왜이렇게 잘했어 ㅋㅋㅋㅋ
- 00:36
- 조회 45
- 잡담
-
- 난 근데 두베 릴스 중에 카메론이 최고인거 같아
- 00:36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우린 이미 올스타를 한 게 아닐까?
- 00:36
- 조회 18
- 잡담
-
- 다 보고 다니까 퇴근길에 잠깐 눕고 핫게 간 양의지가
- 00:36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오늘 두지우랑 갸루수빈때문에 지난주 잊음 ʕ 𓏗‸𓏗 ; ʔ
- 00:36
- 조회 25
- 잡담
-
- 와 근데 역시 정수빈은 다르구나
- 00:35
- 조회 34
- 잡담
-
- 김민석선수는 과거 사직 제니 아녔어..?
- 00:35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카테 분명히 아침까지 우울증이었는데 두지우 순이콜업으로 하하호호하다가 최종 조증상태
- 00:35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아니 본인은 웃음기 하나 없이 추는 게 진짜 광기 같음
- 00:35
- 조회 70
- 잡담
-
- 두산) 대상 갸루수빈 작품상 캐치정우 베스트인기상 곽성곤
- 00:35
- 조회 13
- 잡담
-
- 두산) 그래 이번 주부터 새로운 마음으로 처음부터 시작하자
- 00:35
- 조회 28
- 잡담
-
- 올스타 투표는하는데 챙겨보진 않게 됨
- 00:35
- 조회 74
- 잡담
-
- 두산) 근데 마지막날 영상 올린거 잘한것같애
- 00:35
- 조회 143
- 잡담
-
- 트위터 실트에 정수빈 파라파라 있어
- 00:34
- 조회 171
- 잡담
-
- 두산) 와중에 제일 날먹한건 양의지인데 머글도 아는 싱크로율 덕에 묻히진 않는게 킹받음
- 00:34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