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콜라보를 많이내는것도 내는건데 상품들도 다 너무똑같아 ㅋㅋㅋ 다양하게좀 내지 쿨러백이나 이런것도 있고
- 11:41
- 조회 2
- 잡담
-
- 키움) 현승아 투수도 시켜주고 타자도 시켜줄게 ✧•° •° •°⎝( °`ㅁ´ ° ) ⎠ °• °•°•✧
- 11:41
- 조회 10
- 잡담
-
- 롯데) 고씨 스텟 그렇긴하네..
- 11:41
- 조회 35
- 잡담
-
- 키움) 성문이가 선발인데 김하성이 벤치에 있다는 게 구라같다...
- 11:40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실책하고 별 꼴을 다 봤어도 어제 구자욱이 거기서 망친게 너무 커
- 11:40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양장 둘이 56선발하면서 5이닝 6이닝 매번 던진다는 생각보다 주2회하는 1234선발이 6이닝 6이닝 던지는게 더 가능성 높지않나
- 11:40
- 조회 7
- 잡담
-
- 두산) 우리팀 1,2선발이 곽빈 최민석인게 좋은데 안좋아
- 11:40
- 조회 30
- 잡담
-
- 키움) 혹시 돔 md샵에 마그넷도 팔아!?
- 11:40
- 조회 8
- 잡담
-
- 롯데) 태양이가 스텝업해서 2루 주전 먹는거밖에 없어
- 11:40
- 조회 32
- 잡담
-
- 두산) 렉센 로그 다 보냈으면 좋겠다
- 11:40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카메론을 바꿀기회조차 없다니
- 11:40
- 조회 30
- 잡담
-
- 한화) 퓨처스 등말소 (재원이 첫등록)
- 11:40
- 조회 53
- 잡담
-
- 또잉이선수랑 릴라선수는 몇년남았어 포스팅?
- 11:40
- 조회 57
- 잡담
-
- 한화) 끝내기의 유니폼
- 11:39
- 조회 63
- 잡담
-
- 기아) 근데 23 나저씨는 이것보다 잘했다는거야?
- 11:39
- 조회 59
- 잡담
-
- 두산) 플렉센 내안에서 해얼이었는데 그거 다 청산함
- 11:39
- 조회 83
- 잡담
-
- 두산) 잠실쓰면서 비거리 130 이런 홈런을 저렇게 맞으면...
- 11:39
- 조회 102
- 잡담
-
- SSG) 우리 유니폼 솔직히 다 예쁜데
- 11:39
- 조회 38
- 잡담
-
- 한화) 이민우 하랑이 하엘이 아빠입니다 하는거 왜케 좋지ㅋㅋㅋㅋ
- 11:39
- 조회 40
- 잡담
-
- 키움) 양키스에서 포기안하고 계약금 올려서 현승이 설득중이라네
- 11:39
- 조회 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