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양장 둘이 56선발하면서 5이닝 6이닝 매번 던진다는 생각보다 주2회하는 1234선발이 6이닝 6이닝 던지는게 더 가능성 높지않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5331286 무명의 더쿠 | 11:40 | 조회 수 23 잘하는 선발을 하루 더써야 팀이 이길확률도 높아지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