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가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냥 야구방종특 다른의견은 줘팬다 패시브 발동한 플같음
- 12:50
- 조회 4
- 잡담
-
- 나는 하현승 남길 바라는쪽인데도 관심없다는글 줘패고 의도궁예하고 이게 이해안됨
- 12:50
- 조회 10
- 잡담
-
- 이게 다 주5일 때문임 아무튼 그럼
- 12:50
- 조회 4
- 잡담
-
- 삼성) 당연히 김영웅 감각올려서 써먹는게 공수 다 고점이 높지
- 12:50
- 조회 12
- 잡담
-
- 고고아메리카는 덕담이라는 방에서 유망주 미국가길 바라는건 못된쓰레기취급해서 나온 플 아냐?
- 12:50
- 조회 32
- 잡담
-
- 근데 걍 난 우리팀 상관없이 남았으면 좋겠어 유망주 풀 점점 별로일거라는 얘기 많던데
- 12:50
- 조회 13
- 잡담
-
- 고고아메리카랑 차이를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은 걍 영원히 대화가 안 될듯
- 12:50
- 조회 20
- 잡담
-
- 그냥 한국 고교 선수한테 외국 스카우터는 미리 접촉이 가능하고 KBO 안되는게 이상해요
- 12:50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오늘 직관 가는데 제발 이겼으면
- 12:49
- 조회 4
- 잡담
-
- 두산) 근데 곽최 뺀 선발 생각하면 답없는데
- 12:49
- 조회 17
- 잡담
-
- 솔직히말해도됨? 아 메쟈놈들 그만데려가ㅠㅠㅠ 하는플에
- 12:49
- 조회 95
- 잡담
-
- kt) 현민이 골글니폼 배송보류가 뜨네
- 12:49
- 조회 18
- 잡담
-
- 감상: 싸움을 위한 싸움
- 12:49
- 조회 42
- 잡담
-
- 한화) 다시 생각해도 쿠싱이 진짜 큰 일 해주긴 했음
- 12:49
- 조회 56
- 잡담
-
- 삼성) 팀으로 보면 지금 시점이 작년보다 괜찮아보임 ....
- 12:49
- 조회 21
- 잡담
-
- 아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 했으면 좋겠다
- 12:49
- 조회 20
- 잡담
-
- 엔씨) 프런트는 보면서 안답답한가
- 12:49
- 조회 21
- 잡담
-
- 하현승 남았으면 ㅋㅋㅋㅋ 배아픈 애들 또 배아프게
- 12:48
- 조회 92
- 잡담
-
- 아니 상황이 흐름이 있고 맥락이란게 있잖아
- 12:48
- 조회 34
- 잡담
-
- 엘지) 일요일 경기 쏠알람 볼래
- 12:48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