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를 뭘로보는거임 저러고 수비로 경기터지면 선수만 욕받이 되는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성문이가 선발인데 김하성이 벤치에 있다는 게 구라같다...
- 11:40
- 조회 5
- 잡담
-
- 삼성) 실책하고 별 꼴을 다 봤어도 어제 구자욱이 거기서 망친게 너무 커
- 11:40
- 조회 8
- 잡담
-
- 삼성) 양장 둘이 56선발하면서 5이닝 6이닝 매번 던진다는 생각보다 주2회하는 1234선발이 6이닝 6이닝 던지는게 더 가능성 높지않나
- 11:40
- 조회 4
- 잡담
-
- 두산) 우리팀 1,2선발이 곽빈 최민석인게 좋은데 안좋아
- 11:40
- 조회 11
- 잡담
-
- 키움) 혹시 돔 md샵에 마그넷도 팔아!?
- 11:40
- 조회 4
- 잡담
-
- 롯데) 태양이가 스텝업해서 2루 주전 먹는거밖에 없어
- 11:4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렉센 로그 다 보냈으면 좋겠다
- 11:40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카메론을 바꿀기회조차 없다니
- 11:40
- 조회 19
- 잡담
-
- 한화) 퓨처스 등말소 (재원이 첫등록)
- 11:40
- 조회 33
- 잡담
-
- 또잉이선수랑 릴라선수는 몇년남았어 포스팅?
- 11:40
- 조회 37
- 잡담
-
- 한화) 끝내기의 유니폼
- 11:39
- 조회 46
- 잡담
-
- 기아) 근데 23 나저씨는 이것보다 잘했다는거야?
- 11:39
- 조회 42
- 잡담
-
- 두산) 플렉센 내안에서 해얼이었는데 그거 다 청산함
- 11:39
- 조회 66
- 잡담
-
- 두산) 잠실쓰면서 비거리 130 이런 홈런을 저렇게 맞으면...
- 11:39
- 조회 90
- 잡담
-
- SSG) 우리 유니폼 솔직히 다 예쁜데
- 11:39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이민우 하랑이 하엘이 아빠입니다 하는거 왜케 좋지ㅋㅋㅋㅋ
- 11:39
- 조회 29
- 잡담
-
- 키움) 양키스에서 포기안하고 계약금 올려서 현승이 설득중이라네
- 11:39
- 조회 56
- 잡담
-
- SSG) 으쓱이 해부해서 광현이한테 어깨 주고 정이한테 고관절 주고 싶음
- 11:38
- 조회 27
- 잡담
-
- 기아) 구단어플예매 질문
- 11:38
- 조회 39
- 잡담
-
- 엔씨) 휘집이 퓨 말소 맞네
- 11:38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