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화이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엘지팬들의 못생겼다 안산다는 믿으면 안됨
- 11:42
- 조회 4
- 잡담
-
- 두산) 올해 뛰셨던 대체외인분들 중에 건져올만한 선발투수 없을라나
- 11:42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얘더랑.. 이번주 토요일 선발 로그 맞지..?
- 11:42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시환이 식당 방문해서 사장님이랑 투샷 올라왔는데 미쳤나봐ㅋㅋㅋㅋㅋ 애호박 국밥에 애호박 빼줄수 있냐 그랬댘ㅋㅋㅋㅋㅋ
- 11:42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와 몇년째 용병 이지랄인지
- 11:42
- 조회 19
- 잡담
-
- kt) 우리 25드랲 투수 2명 군대갔구나!!
- 11:41
- 조회 8
- 잡담
-
- 김주원이 내년 끝나고 포스팅 가능하대 시간 너무 빠르다
- 11:41
- 조회 18
- 잡담
-
- 메쟈 짜증나
- 11:41
- 조회 45
- 잡담
-
- kt) "스위퍼는 카운트를 잡을 때 유용하게 잘 활용하고 있다. 잘 받쳐주는 구종"
- 11:41
- 조회 9
- 잡담
-
- 키움) 중간 광고 우리 애들 보면 걍 웃으면서 울게 되....ㅋㅋㅋㅋㅋㅋ
- 11:41
- 조회 12
- onair
-
- SSG) 콜라보를 많이내는것도 내는건데 상품들도 다 너무똑같아 ㅋㅋㅋ 다양하게좀 내지 쿨러백이나 이런것도 있고
- 11:41
- 조회 16
- 잡담
-
- 키움) 현승아 투수도 시켜주고 타자도 시켜줄게 ✧•° •° •°⎝( °`ㅁ´ ° ) ⎠ °• °•°•✧
- 11:41
- 조회 18
- 잡담
-
- 롯데) 고씨 스텟 그렇긴하네..
- 11:41
- 조회 76
- 잡담
-
- 키움) 성문이가 선발인데 김하성이 벤치에 있다는 게 구라같다...
- 11:40
- 조회 60
- 잡담
-
- 삼성) 실책하고 별 꼴을 다 봤어도 어제 구자욱이 거기서 망친게 너무 커
- 11:40
- 조회 45
- 잡담
-
- 삼성) 양장 둘이 56선발하면서 5이닝 6이닝 매번 던진다는 생각보다 주2회하는 1234선발이 6이닝 6이닝 던지는게 더 가능성 높지않나
- 11:4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우리팀 1,2선발이 곽빈 최민석인게 좋은데 안좋아
- 11:40
- 조회 42
- 잡담
-
- 키움) 혹시 돔 md샵에 마그넷도 팔아!?
- 11:40
- 조회 11
- 잡담
-
- 롯데) 태양이가 스텝업해서 2루 주전 먹는거밖에 없어
- 11:40
- 조회 48
- 잡담
-
- 두산) 렉센 로그 다 보냈으면 좋겠다
- 11:40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