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kt) "스위퍼는 카운트를 잡을 때 유용하게 잘 활용하고 있다. 잘 받쳐주는 구종"

무명의 더쿠 | 11:41 | 조회 수 102

고영표는 승리투수가 되며 시즌 6승째(5패)를 올렸다. 그는 경기를 마친 뒤 "주중 첫 경기를 이길 수 있어서 무엇보다 기분이 좋다"며 "투구 밸런스가 점차 좋아지면서 좋은 결과가 나오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날을 포함해 최근 선발 등판한 5경기에서 모두 승리투수가 됐다. 고영표는 "타자들이 많은 득점과 수비로 도와줘서 밸런스가 편안하게 더 잘 잡힌 것 같다"고 승리투수가 된 공을 팀 동료들에게 돌렸다.

 

그러면서 "6회초 묘한 타구가 나오는 바람에 빨리 끝내고 싶은 마음이 컸다"며 "늘 처음과 끝이 어렵다. 제춘모 투수코치가 한 템포 끊어줬기에 다시 공을 잘 던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고영표는 1회초 2사 상황에서 기예르모 에리디아에게 5구째 스위퍼(120㎞)를 던지다 2점 홈런을 허용했다.
 

고영표는 "스위퍼는 카운트를 잡을 때 유용하게 잘 활용하고 있다. 잘 받쳐주는 구종"이라며 "또한 배터리를 이루고 있는 한승택(포수)과 호흡이 더 잘맞아가고 있다. (한) 승택이가 투수와 ABS존에 들어가는 궤적 등을 많이 공부하면서 리드를 잘해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17/0004077747

 

 

늘 답을 찾아오는 장남 응원해 ( و ˃̵ᗝ˂̵ )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감상: 싸움을 위한 싸움
    • 12:49
    • 조회 11
    • 잡담
    • 한화) 다시 생각해도 쿠싱이 진짜 큰 일 해주긴 했음
    • 12:49
    • 조회 10
    • 잡담
    • 삼성) 팀으로 보면 지금 시점이 작년보다 괜찮아보임 ....
    • 12:49
    • 조회 6
    • 잡담
    • 아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 했으면 좋겠다
    • 12:49
    • 조회 7
    • 잡담
    • 엔씨) 프런트는 보면서 안답답한가
    • 12:49
    • 조회 4
    • 잡담
    • 하현승 남았으면 ㅋㅋㅋㅋ 배아픈 애들 또 배아프게
    • 12:48
    • 조회 46
    • 잡담
    1
    • 아니 상황이 흐름이 있고 맥락이란게 있잖아
    • 12:48
    • 조회 15
    • 잡담
    1
    • 엘지) 일요일 경기 쏠알람 볼래
    • 12:48
    • 조회 14
    • 잡담
    • 다른걸로 비교할것도없음 자긴 관심없다고 생각한다는데 거기다가 과하게 의도궁예하고 못된거라고 팬게 피곤한거임
    • 12:48
    • 조회 12
    • 잡담
    1
    • 그냥 지나갈 플인데 왜 배아파하면안되는데? 고고아메리카랑뭐가다른데? 용병한테도하잖아?
    • 12:48
    • 조회 49
    • 잡담
    3
    • 걍 제일 어이없는 논리가 고고아메리카 한다고 바로 미국가는거 아니니까 유망주한테 하는거랑은 다르다는말임
    • 12:48
    • 조회 32
    • 잡담
    2
    • 롯데) 손성빈이 객관적인 성적 자체가 엄청 좋은건 아님 근데 팀 사정상
    • 12:48
    • 조회 27
    • 잡담
    • 아니 그냥 아까 갑자기 간지 드립 치는걸 부장님처럼 받는애 나올때부터 플망임ㅋㅋㅋㅋㅋㅋㅋ
    • 12:47
    • 조회 71
    • 잡담
    5
    • 난 앞쪽빼곤 별로 그렇게 순서가 유의미한 해라고 생각 안해서 관심없다는거 이해가는데 멍청하다는 댓 줄줄이 달려서 ??? 함
    • 12:47
    • 조회 40
    • 잡담
    1
    • 두산) 짤 주웟음
    • 12:47
    • 조회 58
    • 잡담
    • 오타니도 남았다 하는데 오타니 한국 상황이었으면 안남았어
    • 12:47
    • 조회 103
    • 잡담
    2
    • 용병은 국내선수가 아닌데ㅠ
    • 12:47
    • 조회 91
    • 잡담
    3
    • 관심있건없건 여기 글 보고 유망주들이 결정하는것도아닌데
    • 12:47
    • 조회 72
    • 잡담
    5
    • 솔직히 드랲선수 걍 배아프니까 가라는 거의 나오지도 않음
    • 12:47
    • 조회 38
    • 잡담
    • 걍 플망된건 단순함 우리팀이 못가지니 ㅎㅎㅅ 갔으면 이거때문이지 머...
    • 12:46
    • 조회 80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