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선수들이야 올해 그래도 다시 잘해보자 마음이라도 먹었을텐데 정규 들어오자마자 난리쳤으니 저 감독을 어떻게 따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두지우 하고많은 색중에 네이비를 골랏을까 ʕ ◔ ₃◔ ʔ~♪
- 15:39
- 조회 5
- 잡담
-
- 두산) 지우는 타자하는거지?
- 15:39
- 조회 6
- 잡담
-
- 두산) 지우 좋아 ʕ☞^^ʔ☞~♥두♡지♥우♡
- 15:39
- 조회 3
- 잡담
-
- SSG) 난 긴지로 디엠유출 아녔으면 한국타팀 재취업 가능했을거라봄
- 15:3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두지우 최민석 팔로우 중인데 최민석은 아직 팔로우 안 함ㅋㅋㅋㅋㅋ
- 15:38
- 조회 28
- 잡담
-
- 미국 힘든거 알아서 고민하면 주변 어른들이 엄청 설득한다고는 하더라
- 15:38
- 조회 47
- 잡담
-
- 두산) 네이비 꽉 낀다
- 15:38
- 조회 57
- 잡담
-
- 한화) 근데 내일 올거면 지타로 나올 이유가 있나??
- 15:38
- 조회 20
- 잡담
-
- 기아) 근데 확실히 상위라운더 야수들이 잘하는구나
- 15:38
- 조회 45
- 잡담
-
- 기아) 우리팀 중간층?이 야수중에선 정우 규성이 정도야?
- 15:38
- 조회 25
- 잡담
-
- 학교에서도 잘 설득했나봐 ㅇㅇ 주변에서 설득 열시미 한듯
- 15:38
- 조회 58
- 잡담
-
- 기아는 사실 좌완이 굉장히 굉장히 귀한 팀이었음 양현종 이전의 대표 좌완이 김정수(86년 해태 1차지명)였음..
- 15:38
- 조회 50
- 잡담
-
- SSG) 근데 긴가놈 일본에서 소뱅2군상대로도 퀄스하고 그랬어서..
- 15:38
- 조회 44
- 잡담
-
- 삼성) 글
- 15:38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지우 인스타 두산을 향한 고백이라고 느껴짐
- 15:38
- 조회 86
- 잡담
-
- 두산) 우린 너무 지우 뽑을 거 같았기에..ㅋㅋㅋㅋㅋ
- 15:38
- 조회 70
- 잡담
-
- 롯데) 핫덕 이제 보는데 동현이 홈런 치고 ㄹㅇ 뚱 땅 뚱 땅 이러고 들어오네
- 15:37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좌완 선발은 또 다르거든여 승원학생은 딱 선발이래
- 15:37
- 조회 132
- 잡담
-
- 삼성) 뭐해 ∠꒰( ᐛ 」∠)_
- 15:37
- 조회 30
- 잡담
-
- 두산) 나 진짜 23억 얘기 듣고 걍 두정석 상태엿는데...
- 15:37
- 조회 1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