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확실히 상위라운더 야수들이 잘하는구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3157720 무명의 더쿠 | 15:38 | 조회 수 464 (하위라운더라고 못한다는말 아님) 끼끼도 민규도 3라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