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들어와서 결과만 봤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찬의 지타 퐁당퐁당 갠적으로 맘에 안들어하고 있었는데 체력이슈는 생각 못했네
- 17:02
- 조회 2
- 잡담
-
- 롯데) 예스한테 너무 고맙다... 진짜 전경기 출장하면서 지타도 거의 못주는데ㅠㅠ
- 17:01
- 조회 2
- 잡담
-
- 롯데) 민석이 변화 안주겠단건 선발쓰겠단거니까 세웅이 말소 기대해봐도 되겠지
- 17:01
- 조회 7
- 잡담
-
- 두산) 승민이 보면 역시 프로는 기회가 왔을때 잡는 선수가 최고인듯
- 17:01
- 조회 10
- 잡담
-
- 엘지) 김범석을 싫어하던말던 니맴인데 감독이 언급못할것도 아니라곸ㅋㅋㅋㅋㅋ
- 17:01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셋이란 말을 누가 씀; 늙크크 아니면 안씀
- 17:01
- 조회 29
- 잡담
-
- 한화) 걍 존나 마음에 안듦 백호도 주루하다 다쳤는데 기어코 다음타석 서게 하고
- 17:01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슬리야 예민하다고 해서 미안해
- 17:01
- 조회 15
- 잡담
-
- 롯데) 그래 슬리는 책임감 있는 모습만 봤었는데
- 17:01
- 조회 16
- 잡담
-
- SSG) 정이 일단 훈련함
- 17:01
- 조회 35
- 잡담
-
- 롯데) 돔인데 왜저리 땀을 흘려 용투가 왜이렇게 예민해 했는데
- 17:01
- 조회 28
- 잡담
-
- kt) 얘들아 잠시만. 허남준 우리 시구 왔었네?
- 17:00
- 조회 50
- 잡담
-
- 키움) “와일스도 로젠버그도 한 경기라도 더 던지고 싶은 마음” 영웅들의 최종선택은 누구? 조금 더 기다려주세요
- 17:00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셋순이 ʕ๑•᷅ - •᷄๑ʔ
- 17:00
- 조회 28
- 잡담
-
- 롯데) 난 지역만 바껴도 물갈이 하는사람이라 너무 감정이입됨 ㅠㅠㅠ
- 17:00
- 조회 35
- 잡담
-
- 롯데) 나 저날 야구볼때 배탈났는데...
- 17:00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얘들아 진짜 정신 똑디차려라 셋순이다
- 17:00
- 조회 71
- 잡담
-
- 롯데) 근데 슬리 되게 뭐랄까 책임감? 이라고 해야하나 이게 강해보임
- 17:00
- 조회 24
- 잡담
-
- 삼성) 전뱅/영웅 이게 아니라, 올해는 전뱅 위주로 3루 나오고 전뱅을 휴식 줘야 할 땐
- 17:00
- 조회 73
- 잡담
-
- 롯데) 오늘 인터뷰
- 17:00
- 조회 1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