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예스한테 너무 고맙다... 진짜 전경기 출장하면서 지타도 거의 못주는데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4397976 무명의 더쿠 | 17:01 | 조회 수 79 04얼라 지타줘야하니까... 예스는 무한으로 수비를 나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