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민석이 변화 안주겠단건 선발쓰겠단거니까 세웅이 말소 기대해봐도 되겠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397771 무명의 더쿠 | 17:01 | 조회 수 236 휴식 가보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