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저축 이상황이면 얼마할것같아? https://theqoo.net/job/4259226502 무명의 더쿠 | 15:39 | 조회 수 142 신입 첫월급 받났는데 우선 220저축했는데 괜찮나 해서실수령 390월세+관리비 85점심저녁 회사제공해줌연애안함 대신 친구많이만나서 약속 많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