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미만사업장에 경지팀인데 직원 고용 잘 못했다가
인수인계해주는 사수랑 매일 기싸움하고 근태 완전 안좋은 상태였는데도 참고참다가 마지막에 터졌어서...하...
그와중에도 해고는 안좋으니까 권고사직으로 하려다 안한다고 해서 어쩔수없이 해고예고통보하고 한달 후에 해고했는데ㅜ
바로 노무사 찾아갔네
해고할때도 노무사한테 자세히 물어보고 진행했는데도 5인미만은 해당안되니까 협의안되면 해고로 가야한다고 하길래 그렇게 한건데
노동위원회?에서 연락왔어ㅠㅠㅠ 하 진짜 너무하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