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주간회의 할 거고 그때 일주일치 계획 나올 거 아님...? 틈틈히 중간보고도 할 거 아냐 시간 단위로 쪼개서 일하는 직장인 몇이나 있다고 전회사 다녔을 때 퇴근하기 전에 업무일지 검사 하는 거 이해 안 됐음 심지어 그거 쓰는 데 시간도 ㅈㄴ 잡아먹어... 지금 회사 그런 거 없어서 편함
월루토크 일일 업무일지 쓰는 거 이해 안됨
387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