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용직쓰는사람 7일 140만원이거든?
건강보험피부양자로 등록되어있는사람인데
국세청에 신고는했고
고용산재는 상과없지? 고용산재 근로내용확인서 안낼수도없는거고
고용산재 근로내용확인서 제출하라고 안내문받았어
안그러면 과태료 내야한다고
일용직쓰는사람 7일 140만원이거든?
건강보험피부양자로 등록되어있는사람인데
국세청에 신고는했고
고용산재는 상과없지? 고용산재 근로내용확인서 안낼수도없는거고
고용산재 근로내용확인서 제출하라고 안내문받았어
안그러면 과태료 내야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