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신입이라 업무 적응중인데.. 선임이 나 느린거보고 일머리없고 게으르다고 개화내는데 어캄..
무명의 더쿠
|
14:20 |
조회 수 255
왜인지 나한테 유독 화낸다고 생각했는데 이유가 저거였음
내가 아직 적응이 안돼서 판단이 살짝살짝 느릴때가 있는데, 그걸 일부러 게으르고 우아떨면서 일한다고 맘대로 생각해버림..
자기는 열심히 바쁜데 나는 우아떤대 말문이 막혀버림 걍..
넘 일하고싶었던 곳인데 어떡하지 그냥 퇴사하기에 너무 억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