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는 해외영업이얌...
나 연세대에 국제학부
토익 990 오픽 AL 영어는 거의 네이티브에 가깝게 할 수 있음
근데 학점 쓰레기임ㅋㅋ
근데 이직할 때는 학점 안 보거나 기입 자체 안 한다고 알고있는데 맞나..??
많이 어렵겠지..??
나 연세대에 국제학부
토익 990 오픽 AL 영어는 거의 네이티브에 가깝게 할 수 있음
근데 학점 쓰레기임ㅋㅋ
근데 이직할 때는 학점 안 보거나 기입 자체 안 한다고 알고있는데 맞나..??
많이 어렵겠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4 | 06.25 | 24,23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4,2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254 | 월루토크 | 잡도리가 관리자 평가기준에 포함된 회사 ㅇㄸ | 18:35 | 8 |
| 850253 | 월루토크 | 이직했는데 개개바쁜 물경력이면 어째야함..ㅠ | 18:32 | 17 |
| 850252 | 월루토크 | 손님 접대용으로 쟁반이랑 그릇사면 당연히 회사 비용으로 사느거 아녀? 2 | 18:31 | 24 |
| 850251 | 취직/이직 | 이직 면접 핑계 1 | 18:28 | 18 |
| 850250 | 월루토크 | 명함 관리 어플 쓰는 덬 있어? 뭐 써? 1 | 18:23 | 12 |
| 850249 | 월루토크 | 동물병원 근무하는 사람 있어? 4 | 18:20 | 36 |
| 850248 | 월루토크 | 마지막 출근날 보통 일찍 보내주지?? | 18:16 | 13 |
| 850247 | 월루토크 | 너네 면접 때 전 직장 왜 퇴사했냐 물으면 뭐라 함? 2 | 18:14 | 64 |
| 850246 | 월루토크 | 사무실에서 반저소음 키보드 어떻게생각해..?(키보드 추천도 환영) 3 | 18:12 | 36 |
| 850245 | 월루토크 | 기억력 없는 직원은 뭐 어째야함..? 사람 미치게 만든다 1 | 18:08 | 43 |
| 850244 | 월루토크 | 와 어떡해 이번주 면접 연락 한번도 안옴 | 18:07 | 34 |
| 850243 | 월루토크 | 출근전 오늘부로 미움을 내려놓음 | 18:05 | 29 |
| 850242 | 월루토크 | 상사년 하나만 없으면 다들 웃으면서 일할걸 | 18:01 | 23 |
| 850241 | 월루토크 | 시발 몰라서 물어봤더니 왜그렇ㄱㅔ 생각하냐고 되묻네 | 17:55 | 36 |
| 850240 | 월루토크 | 회계팀 실무잔데 ADsP(데이터분석 준전문가)공부하는거 업무에 도움될까? | 17:55 | 36 |
| 850239 | 월루토크 | 아니ㅠ 시발 나 입사 3주차 인사팀인데 5 | 17:53 | 154 |
| 850238 | 월루토크 | 부장님 부서 회의하다가 실수로 메신저 화면 노출했는데 2 | 17:50 | 148 |
| 850237 | 월루토크 | 상사 너ㅓㅓㅓㅓㅓㅓ무 싫어ㅠㅠ 1 | 17:50 | 45 |
| 850236 | 월루토크 | 퍼즐 | 17:50 | 17 |
| 850235 | 월루토크 | 회사사람 죽이고싶다 | 17:45 | 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