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소라서 인사팀이 따로없어서 내가 인사팀업무를 싹 다했음
근데 대표가족이 일 드럽게 못해서 어떤일을 시킬까 하다가
인사업무관련해서 노무사 사무실을 쓰고 거기서 급여대장도 다 해주고
4대보험 신고까지 다해주고 하면
대표가족이 할 수 있지 않을까 해서 가져감
그래서 나더러 손 다떼라 해서 난 뗐음
근데 뭔 사고 터질때마다 나한테 와서 이거 왜이래? 왜그랬어? 이러는거 짜증남
내가 친 사고도 아니고 나더러 손 떼라해서 뗐더니
뭔 문제생기면 나만 찾아오냐?
오늘도 우리회사 직원중에 입사한지 얼마 안된 재외국민이 있는데
나한테 와서 이사람 왜 병원갔더니 건강보험이 안된다해? 이럼
손 떼라해서 뗐는뎈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찾아보니 가입한지 6개월은 지나고 어쩌고 얘기가 있어서
그 얘길 했더니 그럼 기존에 가입한게 없는거야? 이래서
저는 모릅니다 개인정보라서 본인 가입내역까진 확인할수 없다했는데
나한테 그거관련해서 자꾸 따지고 뭐라함
저는 손 뗐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
하 저 대표가족이 여전히 실수하고 이해 못 해서
내가 넘기면서도 아무리 노무사 사무실에서 해주셔도
본인이 기본 베이스는 있으셔야 한다고 몇번 말했는데도(돌려서)
근데 이해 할 생각도 없으니까 저런게 터지면 나만찾음
그래서 맨날 뒤치다꺼리 해주고있음
진짜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