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이나 일처리 똑바로 했으면...
남 업무 실수가지고 지적질할 시간에 지들이나 똑바로 했으면 좋겠다 ㅋ
지들은 맨날 업무 데드라인 넘겨서 회사차원에서 대응해야되는 주제에ㅠㅠㅋ
그리고 매번 실수해서 매번 거래처에 전화해서 얘기해야되는 주제에ㅋ
자기소개하나 누구보고 기본도 안됐대 미친년들이
지들~~~이나 일처리 똑바로 했으면...
남 업무 실수가지고 지적질할 시간에 지들이나 똑바로 했으면 좋겠다 ㅋ
지들은 맨날 업무 데드라인 넘겨서 회사차원에서 대응해야되는 주제에ㅠㅠㅋ
그리고 매번 실수해서 매번 거래처에 전화해서 얘기해야되는 주제에ㅋ
자기소개하나 누구보고 기본도 안됐대 미친년들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3 | 06.24 | 29,74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5,82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1,62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1,164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088 | 월루토크 | 신입이 집에 가세요 하는거 거슬림; 1 | 08:54 | 56 |
| 850087 | 월루토크 | 우리 시차출근제라 나는 8-5 하는데 회사사람 7-4로 바꿀까 고민중이심 5 | 08:49 | 78 |
| 850086 | 월루토크 | 오늘 뭐 직장인 힐링프로그램이라고 물레체험하러감 | 08:48 | 24 |
| 850085 | 월루토크 | 회장실 매일 치워라 사장 매일 아침 커피타줘라 | 08:41 | 46 |
| 850084 | 월루토크 | 계약서 들고가는건 누가가? 1 | 08:29 | 57 |
| 850083 | 월루토크 | 날씨가 넘 좋아서 오후반차 내고 놀러가고 싶다 1 | 08:24 | 40 |
| 850082 | 월루토크 | 상사가 너무 소심하고 유치해서 같이 일을 못하겠어 | 08:21 | 36 |
| 850081 | 월루토크 | 스프레드시트 다 좋은데 폴더형식으로 파일 관리됐음 좋겠다 | 08:20 | 34 |
| 850080 | 월루토크 | 팀장됐어.. 4 | 08:18 | 123 |
| 850079 | 월루토크 | 윤리위원회에 신고할까 1 | 08:13 | 97 |
| 850078 | 취직/이직 | 계약직인데 처음 말했던 직무랑 다른 일만 시켜 3 | 07:27 | 123 |
| 850077 | 월루토크 | 면접보러가는데 잡플 봤으면 안갔을텐데 이미출발 ㅠㅠㅠ 5 | 07:13 | 220 |
| 850076 | 월루토크 | 꼬들 3 | 06:58 | 43 |
| 850075 | 월루토크 | 아직퇴근못했다 3 | 03:00 | 245 |
| 850074 | 월루토크 | 잠이 안온다 클났다 ㅆㅂ... 2 | 01:48 | 140 |
| 850073 | 월루토크 | 지각은 진짜 습관이야 4 | 01:41 | 364 |
| 850072 | 월루토크 | 30살 생신입 퇴사 고민 들어줄래 9 | 01:39 | 419 |
| 850071 | 월루토크 | 다이렉트로 지적 받는 게 낫지 않아? 2 | 00:48 | 199 |
| 850070 | 월루토크 | 홧김에 퇴사선언했는데 4 | 00:40 | 402 |
| 850069 | 월루토크 | 나는 입사할때 에이스 소리들었는데 몇달 후 일못인거 들통남 3 | 00:36 | 3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