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만 많이하고 용꼬리보다 월급 적은경우도 많던데
월루토크 뱀머리는 뭐가 좋아?
5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3 | 06.25 | 22,58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5,82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1,62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1,164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088 | 월루토크 | 신입이 집에 가세요 하는거 거슬림; | 08:54 | 17 |
| 850087 | 월루토크 | 우리 시차출근제라 나는 8-5 하는데 회사사람 7-4로 바꿀까 고민중이심 4 | 08:49 | 55 |
| 850086 | 월루토크 | 오늘 뭐 직장인 힐링프로그램이라고 물레체험하러감 | 08:48 | 14 |
| 850085 | 월루토크 | 회장실 매일 치워라 사장 매일 아침 커피타줘라 | 08:41 | 42 |
| 850084 | 월루토크 | 계약서 들고가는건 누가가? 1 | 08:29 | 47 |
| 850083 | 월루토크 | 날씨가 넘 좋아서 오후반차 내고 놀러가고 싶다 1 | 08:24 | 37 |
| 850082 | 월루토크 | 상사가 너무 소심하고 유치해서 같이 일을 못하겠어 | 08:21 | 34 |
| 850081 | 월루토크 | 스프레드시트 다 좋은데 폴더형식으로 파일 관리됐음 좋겠다 | 08:20 | 33 |
| 850080 | 월루토크 | 팀장됐어.. 2 | 08:18 | 111 |
| 850079 | 월루토크 | 윤리위원회에 신고할까 1 | 08:13 | 94 |
| 850078 | 취직/이직 | 계약직인데 처음 말했던 직무랑 다른 일만 시켜 3 | 07:27 | 119 |
| 850077 | 월루토크 | 면접보러가는데 잡플 봤으면 안갔을텐데 이미출발 ㅠㅠㅠ 5 | 07:13 | 214 |
| 850076 | 월루토크 | 꼬들 3 | 06:58 | 39 |
| 850075 | 월루토크 | 아직퇴근못했다 3 | 03:00 | 244 |
| 850074 | 월루토크 | 잠이 안온다 클났다 ㅆㅂ... 2 | 01:48 | 140 |
| 850073 | 월루토크 | 지각은 진짜 습관이야 4 | 01:41 | 353 |
| 850072 | 월루토크 | 30살 생신입 퇴사 고민 들어줄래 9 | 01:39 | 414 |
| 850071 | 월루토크 | 다이렉트로 지적 받는 게 낫지 않아? 1 | 00:48 | 197 |
| 850070 | 월루토크 | 홧김에 퇴사선언했는데 4 | 00:40 | 391 |
| 850069 | 월루토크 | 나는 입사할때 에이스 소리들었는데 몇달 후 일못인거 들통남 3 | 00:36 | 3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