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분이 2개년 원천징수영수증 출력해달라는데 https://theqoo.net/job/4256494643 무명의 더쿠 | 10:13 | 조회 수 160 우리 뭐 원천세 신고나 기장 이런거 몇달 전부터 회계법인에 맡겼는데 회계법인에 요청해도 되나???? 아님 내가 알아서 뽑아서 줘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