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1번 직원 때문에 후임들 팀워크 무너지는 거 실시간으로 보고 있음
여기가 대학교 동아리도 아니고.. 진짜 개미친 거 같다
회사 생활하면서 인정 받는 건 20대 사회 초년생들의 화두가 아니거늘..
30대부터 짬이 차고 여유로워질 때 인정받아 4050까지 이어지게 만들면 되거늘..
20대 사회초년생들이 아무리 기를 쓰고 용을 써도
그때 받는 칭찬과 인정은 진정한 칭찬과 인정이 아니거늘...
하 도라방쓰 저런 애들 밑에 후임 생긴다고 상상하니 노답이다. 어떻게 고치게 하지 저걸.. 딱 샘많고 인정욕구 강하고 이쁨 받기를 원하는 타입인데..
나중에 자기 자리 빼앗긴다 싶으면 견제도 심하고 정치질도 많이 할듯.그리고 무던한 후임들도 일을 잘함 ㅜ 미쳐 시바ㅏㅏ ㅣㄷ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