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령받은지 반년 지나가는데 요즘 공시친거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앞으로 몇십년간 일하면서 생각이 어케될지 모르는거지만
지금으로선 여기가 너무너무너무 좋아
희망지역에서 너무 멀리 발령돼서 처음엔 아 어카냐 했는데 이러려고 그랬나보다 싶어서 이젠 그것도 ㄱㅊ은듯
이런건 친구나 동기들한테 얘기하기도 좀 그래서 직방에 얘기해봐
발령받은지 반년 지나가는데 요즘 공시친거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앞으로 몇십년간 일하면서 생각이 어케될지 모르는거지만
지금으로선 여기가 너무너무너무 좋아
희망지역에서 너무 멀리 발령돼서 처음엔 아 어카냐 했는데 이러려고 그랬나보다 싶어서 이젠 그것도 ㄱㅊ은듯
이런건 친구나 동기들한테 얘기하기도 좀 그래서 직방에 얘기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