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여러분 저는 회사가 그 정도로 밉고 혐오스럽진 안크등요
별 생각 업그등요 만족도 불만족도 아니거든요어ㅗㅗㅗㅗ
자꾸 불평 말하면서 분위기 형성하지 마세여
날도 더운디 시원한 거 한잔들 하시고
월드컵 쫌 보면서 사람인 이력서 수정하구
여름휴가 계획 세우고 하셔ㅕㅕㅕ
혼자 힘으론 어찌 못하니까 분위기 형성하는 거 알겠뉸데
금지금지 퇴사 못할거 아니까 나불나불 금지 집가서 엄마한테나 호소혀 젭알 며칠째야ㅓ어어어ㅓ 궈에 피날듯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