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육아휴직 대체자고 이미 경력직이라 그냥 할 일 인계만 받는 중인데
다른 부서 협업 이메일에 인수인계를 진행 중이오니 다소 부족한 부분이 있더라도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립니다.
내가.. 아래 사람도 아니고 대체자로 동등한 입장인데..
좀 기분 그래............
+ 대체자로 온 거 아니고 같은 부서에서 같은 일 하는데 저 사람 파트까지 내가 담당하게 된거라 예민하게 받아들였나봐
내가 육아휴직 대체자고 이미 경력직이라 그냥 할 일 인계만 받는 중인데
다른 부서 협업 이메일에 인수인계를 진행 중이오니 다소 부족한 부분이 있더라도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립니다.
내가.. 아래 사람도 아니고 대체자로 동등한 입장인데..
좀 기분 그래............
+ 대체자로 온 거 아니고 같은 부서에서 같은 일 하는데 저 사람 파트까지 내가 담당하게 된거라 예민하게 받아들였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