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급만 적어야 해 아니면 성과급 포함한 금액으로 적어야 해? 성과급이 거의 매년 동일했거든 연봉에 포함시켜야 하나?
취직/이직 이직은 처음인데 전 회사 연봉 적을 때
13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기본급만 적어야 해 아니면 성과급 포함한 금액으로 적어야 해? 성과급이 거의 매년 동일했거든 연봉에 포함시켜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