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분 전에 오라해서 9시 50분부터 지금까지 면접도 안 보고계속 기다리래ㅁㅊ 이럴거면 11시까지 오라고 하던가개빡치네 앞에 다른 면접 보고있어서 그렇다는데 왜 시간을 그따위로 잡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