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명 되는 회사 다니는데 진짜 다 화나있고 말 바꾸기 심하고 예민해서 걍 말 안 하고 살어
기분파도 너무 많고 걍 말 걸기가 무서움
근데 거래처 사람들 보면 다들 사람 좋아보이고 여기가 이상하긴 한 거 같긴 한데
다른 회사도 사람 때문에 힘드려나 궁금해짐
전 회사는 공기업 계약직이었는데
빌런 같은 무기직 1명 빼고
다들 무난무난하셨음
10명 되는 회사 다니는데 진짜 다 화나있고 말 바꾸기 심하고 예민해서 걍 말 안 하고 살어
기분파도 너무 많고 걍 말 걸기가 무서움
근데 거래처 사람들 보면 다들 사람 좋아보이고 여기가 이상하긴 한 거 같긴 한데
다른 회사도 사람 때문에 힘드려나 궁금해짐
전 회사는 공기업 계약직이었는데
빌런 같은 무기직 1명 빼고
다들 무난무난하셨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