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득구간 4800이상 6000이하인데 이건 작년에 성과를 많이 받았어서고 내년소득 기준으로는 다시 4800이하구간으로 갈듯
도약은 9개월 70만원씩 납입한 상태...
옮겨서 그냥 금액 줄이고 주식이나 넣을까싶기도하고
근데 중간에 결혼하면 도약은 돈 뺄수잇는데 청년미래는 못빼는거같아서 그게 좀 고민.. 그냥 유지할까?
소득구간 4800이상 6000이하인데 이건 작년에 성과를 많이 받았어서고 내년소득 기준으로는 다시 4800이하구간으로 갈듯
도약은 9개월 70만원씩 납입한 상태...
옮겨서 그냥 금액 줄이고 주식이나 넣을까싶기도하고
근데 중간에 결혼하면 도약은 돈 뺄수잇는데 청년미래는 못빼는거같아서 그게 좀 고민.. 그냥 유지할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