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적금 그냥 주거래로 만들어도되겠지 https://theqoo.net/job/4255154704 무명의 더쿠 | 08:46 | 조회 수 36 국민인데 도약계좌 없는거 빼면 7.5퍼 받을수있거든다른곳에 새로 만들어서 월급옮기고 공과금 옮기는거 너무 귀찮아서...근데 대부분 8퍼 꽉 채워서 만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