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직원 관리덬임
직괴 당하고 있다고 징징거리는데 사이즈 보니까 얘가 진상임 현장에서 한국인이 얘땜에 더 힘들어함근데 팀 으르신들은 가엾은 외국인으로 보고 부서를 더 편한데로 바꿔주자 함 아니면 얘땜에 병원 다니는 한국인 직원을 다른 부서로 날리자고 함(씨발 나 극우되)
니가 옮길래 쟤를 옮길까? 물어보니까 걍 자기 계약해지확인서 주면 안되녜ㅎ 얘네 이거 이직할 때 꼭 필요한 건데(없으면 추방)ㅋㅋㅋㅋ하...
진짜 너가 나갈꺼냐 했더니 자기 그만두면 계약해지 시 디메리트 먼지 확인해주면 최종 의사 보낸다고 이메일 옴..... 하...........
약간 복지성 일자리인데....... 진짜 개현타 온다.... 우리나라가 아주 호구 중의 개호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