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은 되는거 안되는거 딱딱 구분해서 시키는것도 잘하고 조정하는 것도 잘했는데ㅠ진짜 안되는거 억지로 되게하라목표는 원대하게무조건 150% 효율을 내라못하는 사람은 내 회사에 없을거다이난리인데 그럼 우리 회사 0명 남을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