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3-40분 이랬는데 거의 한시간봄
프젝이나 알만한 인턴십 좀있어서 거의 경력직 수준으로 꼬리질문 들음.... 이렇게 캐묻는거 솔직히 합격한 면접 아니면 이런적 없긴한디;
업무 설명도 다 해주고 (통상적일 가능성 있음) 마지막에 이 뒤에 인성검사 하나 더 있다고 혹시 이번에 입과 못해도 자기네 부서 앞으로도 계속 포지션 열릴거니까 넣으라고 했거든 ㅋㅋ 벅벅.... 걍 지금 붙여주지 ㅠ 생각했으나 적어도 날 마음에는 들었구나 이생각하고 나옴 ㅋㅋㅋㅋ
에휴 인턴 하나에 뭘 이렇게 물어욧 ㅠ ㅋㅋㅋㅋ!!
대강 듣더니 하이어링 많이해본 지인은 좋게본거같다는데 몰겠다(;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