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넘 힘듦.. 속상해서 쉬는시간에 혼자 울었는데(안들켰는데 표정은 안좋아보였나봄) 나한테 털려서 기분상했어요?ㅇㅈㄹ함... 이거만봐도 어떤 느낌인지 알겠지..ㅜㅠ
월루토크 신입인데 직장선배가 늘 윽박지르듯이 말하는데 이거 어캄..
400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마음이 넘 힘듦.. 속상해서 쉬는시간에 혼자 울었는데(안들켰는데 표정은 안좋아보였나봄) 나한테 털려서 기분상했어요?ㅇㅈㄹ함... 이거만봐도 어떤 느낌인지 알겠지..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