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진짜 한마디도못해서 더 움츠러들어서 더 못하고 딱 다물고있고.....근데 이 큰돈을 쓰는게 지금 맞나싶고............
업무상 필수직무는 아닌데 회사가 고객들이 전부 유럽,미국,홍콩에 있어서 영어 못하면 도태되긴함 회화는 그냥 출장가고이럴때 동시통역사 있어도 스스로가 벅차니깐..
근데 나 아직 1년도안되서 아 고민이야 이럴때 무작정 시작해야 할수있을것같은데 돈때문에..
업무상 필수직무는 아닌데 회사가 고객들이 전부 유럽,미국,홍콩에 있어서 영어 못하면 도태되긴함 회화는 그냥 출장가고이럴때 동시통역사 있어도 스스로가 벅차니깐..
근데 나 아직 1년도안되서 아 고민이야 이럴때 무작정 시작해야 할수있을것같은데 돈때문에..